지니원가치 [고객맞춤설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2,075회 작성일 24-02-01 18:39
조회 2,075회 작성일 24-02-01 18:39
본문
소상공인들을 위한 대리점
KT지니원의 [고객맞춤설계]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아마 좀 더 저렴한 금액에, 혜택도 더 많이 받으면서 인터넷, CCTV를 가입하고 싶으실 겁니다.
또한 사기 업체가 많으니 호구 잡히는 일이 없으셨으면 하실 거예요.
창업 준비로 이것 저것 알아 볼것도 많은데, 상품이 너무 복잡해서 뭘 선택 해야 되는지 고민 이시죠?
■ KT 지니원은 [고객맞춤설계] 를 통해서, 복잡한 상품을 고객님 상황에 알 맞게 추천 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고객님 상황에서 가장 저렴한 상품이 어떤 것인지 비교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어떻게 상품을 구성해야 최대한 많은 혜택과, 결합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 드립니다.
KT지니원은 인터넷, CCTV를 한 번에 가입처리 할 수 있어서, 시간도 아끼고 비용도 아낄 수 있습니다. 상담도 가입 서류도 한번에 처리하시고, 추가적인 혜택도 받아 가세요 :)
■비싼 요금제가 아닌,고객님에게 알맞은 요금제 추천
대부분 대리점은 대리점이 유리한 500메가 또는 1기가 요금제를 추천합니다. 비싼 요금제를 팔아야 대리점이 더 이득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지니원은 고객님 정보를 먼저 파악하여, 보다 저렴하면서도 사용이 편리한 요금제를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 KT지니원의 [고객맞춤설계] 란?
고객님 상황에 맞추어 보다 저렴하고, 알맞은 상품을 안내해 드립니다.
결합할인, 카드할인, 사은품을 꼼꼼히 비교해 최대 혜택을 받을수 있게 도움 드립니다.
통신서비스는 너무 복잡하여, 고객님이 스스로 알맞은 상품을 선택하기에는 사실상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모든 상품, 모든 요금제, 모든 결합할인 방식 을 알아야, 전체 구조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전체구조를 파악해야지, 최상의 고객맞춤설계가 가능합니다.
■ 지니원이 [고객맞춤설계] 를 목표로 하는 이유?
고객맞춤설계를 통해, 통신시장에 있는 3가지 문제를 해결하고자 합니다.
통신시장 3가지 문제
1. 사기성이 높다.
2. 상품이 복잡하다.
3. 운영비가 많이 든다. (광고↑, 인건비↑)
지니원의 3가지 가치
1. 정직
2. 심플
3. 자동시스템 (콘텐츠, 셀프계약)
■ 1. 정직
지니원은 사기꾼이 많은 통신시장에서, 보다 정직하게 사업 하는 것이 경제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고객님을 속이지 않고 정직한 정보를 알려 드리고 있습니다. 정직한 정보를 통해, 고객님이 스스로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2. 심플
통신시장에는 상품이 너무 복잡하여, 고객님이 스스로 알맞은 상품을 선택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지니원은 고객님 상황을 파악하여, 고객님에게 유리한 상품을 정리하여 쉽게 안내해 드립니다.
■ 3. 자동시스템 (콘텐츠를 통한 셀프 계약시스템)
통신시장에는 과도한 광고비와, 영업인력 및 상담인력으로 인해 운영비가 많이 들어 갑니다. 그래서 고객에게 돌아가야 할 혜택이 줄어 들게 됩니다.
지니원은 이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서, 광고 보다는 콘텐츠 발행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또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 스스로 셀프 계약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어, 운영 인건비를 아껴 나가고 있습니다. 이렇게 아낀 운영비는 고객님 혜택으로 이어질수 있게 시스템화 하겠습니다.
■지니원은 보다 정직하게 일하고, 타인을 돕고자하는 마음이 더 가치 있다는 것을 보여 드리고 싶습니다. 통신시장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정직하게 일해서는 돈을 벌수 없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보다 더 비싼 요금제를 안내하고, 고객이 원래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속여서, 가로채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호갱당하는 고객들이 정말 많습니다. 점점 더 고객님들은 대리점에 대한 불만과 신뢰를 잃어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니원은 신뢰를 바탕으로, 지니원만의 가치를 만들어 나가고 싶습니다.
지니원의 가치가 조금 더 따듯한 세상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되면 좋겠습니다.
- 이전글KT지니원 [고객맞춤설계] 24.03.20